불순한 로망스

평타 2021. 11. 28. 23:34

순위가 높고 별점이 높길래 기대했는데 그냥 평타정도

 

노란장판 비엘은 ㅋㅋ 공이 찌릉내는 나야하지만 그럼에도 진짜 넘 찐 건달은 아니어야 하고

그런 균형이 있어야 하는데

살짝 애매하구만...

도축업자 +조폭 설정자체는 이미지는 강렬하지만 쪼까 애매하구만.

 공 애비도 갑자기 손녀생기니 흡 내 손녀는 조은거 가지고 놀아야 해 이래서 ?

 

 

요즘 한국 남자 고등학생을 기준으로 잡으면 수는 어딘가 좀 모자라다.

오메가지만 머리가 모자라진 않다고요 이러는데

그러면서 꽁자폰이라는 말 듣고 백만원 할부내는ㅋㅋ

그 기종이 뭐길래 사기라는 거지 아이폰 이런거면 사기는 절대 아닌데.

수 동생도 좀 발달이 많이 지체되어 보이는데.

 

요즘 애들은 폰 문자 카톡문자 잘 보내는데.

언어 발달이 지체되어서 혀짤배기 소리내며 에데데 에데덷 거리는 애들조차 스마트폰 자판은 잘 치는게 보통이고

지능발달쪽에 문제가 있다면 모를까.. 문자서도  글자 제대로 못찍어서

아부부 아부부부 이런 말투로 문자를 보내서 수 동생이 손가락이 부자유한 신체장애있나 다시 봄..

집이 가난해서 안 놀아주는 걸까? 다시 확인해 봐야 한다 단톡방같은데서도 다른 애들이 다 똑바로 타자치는데

수 동생만 아뷰뷰쪼교두때요베벱아바밥아빱빱 이러고 있어서 왕따를 당한걸 수도.

내 조카면 진지하게 감통이라도 받자고 권할 것 같다.

하지만 사지가 다 멀쩡하고 병이 없는 부모가 맞벌이를 해도 결혼 후  20년이 지나도 전재산이 오천이란 설정이면,, 가족중에 큰 병에 걸려서 돈나갈 구멍이 있지 않아도 그렇다면... 다 유전이겠지....

공이 마초성 ㅋㅋ 집착하는 남자인 그런 인성 보이느라 네가 서울에 가서 잘 살 것 같냐 사기만 당할거다 이런 말을 하는 장면이 있는데. 수 동생 지능 발달 수준이랑 수 수준 보면 정말  그럴 것 같아서 진지빨며 읽음.

 

하지만~~ 장르의 특성상 수가 좀 모자라도 그럴 수 있다!

제정신인 인간이면 남친이 망치로 다른 사람의 머리를 깨면 그걸 보고 반하겠니 도망가니깐.

 

나는 원래 수 지능이 모자라 보이면 보다가 책을 덮는데.

그래도 이건 끝까지 읽었다. 그럭저럭 재미있게 보았다.

내가 바보수를 싫어하는데도 재미있게 읽고 평타를 줬으니. 모자란 수를 좋아하는 분들은 재미있게 읽으실 거라 생각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