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순정 부활

평타 2022. 4. 24. 23:23

노잼으로 갈까 하다가 평타로.

내가 인생이 힘드니. 퇴근하고 와서 긴 소설을 보다보면 목도 아프고. 허리도 아파서.

소설이 너무 길어지면 보면서 스트레칭도 하고 맨손 체조도 해야 하는데.

권수가 긴데도 씬도 안나오다보니. 네..

소설 자체의 잘못이라기 보다는

짧은 시간 즐겁게 소설 보고 책 덮고 폰 끄고 싶은 내 독서 패턴과는 맞지 않는다.

 

그리고 리저렉션으로 계속 살아나는 공의 고통에 감동하기에는

요새 계속 죽었다 살아나는 구원자 캐릭터가 너무 많아서..

다들 천 번 만 번 죽었다 살아났다 아프다 이러기 때문에...

아프니까 청춘이다가 요즘은 아프니까 공이다/ 수다/ 현판먼치킨주인공이다 입니다

회귀.되살아남. 반족 설정으로 요즘은 드라마도 나오더라.

그나저나 요즘 리디는 비엘 소설책이 왜 이렇게 로그인하면 바로 안 뜨게 바꿔놨냐 리디 대체재가 있으면 갈아타는데.